직접적으로 행하는 것





두려움에 대한 가장 과감하고 효과적인
해결책은 직접적인 발언이다.

-윌리엄 번햄-

직접 행하는 것.. 그것만이 유일하게 내가 책임지고 해결할 수 있는
방법이고 방안이라고 생각한다. 그래야 내가 바뀌고 내 주변이 바뀐다.
같은 것을 보아도 예전의 나와는 다른 생각을 하는 것이 지금은 내가 느껴진다.
가끔 엄청 예민하게 되고 짜증이 날 때도 있지만.. 그래도
꽤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한다. 물론 좋지 않은 것도 있긴 하겠지만..
대체적으로 좋게 바뀐 것 같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내가 좋은 씨를 뿌리면

습관이 덩어리가 되어서

개개인을 앞세우기 보다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