습관이 덩어리가 되어서







처음에는 사람이 습관을 만들지만 그 후로는 습관이 사람을 만든다.

-존 드라이든-

습관... 습관이 참 무섭다.. 내가 버리고 싶은 습관
딱 크게 3가지가 있다. 담배태우는 것, 게으름 부리는 것, 조금 더 끈기를 가지지 못하는 것..
이렇게.. 조금 바꾸고 싶다.. 요즘 가장 바꾸고 싶은 습관들이 이것들이다.
솔직히 담배가 제일 크다.. 건강상의 문제에서는.. 내가 좋은 사람들과 내가 좋아하는 것을
하며 내 삶을 조금 더 오래 살고 더 오래 가고 싶어서 담배는 요즘 노력하고 있다..
다른 것들도 차차 다 해야 하고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내가 좋은 씨를 뿌리면

개개인을 앞세우기 보다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