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 많은 일이 있을 것이라 예상하지만





인생이 힘들다고? 그렇지 않다! 우여곡절도 겪고 발버둥치기도 하며
항상 가난했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. 내가 내 자식들을 둘러볼 때면,
아아! 인생은 백 배 쯤 더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 말하게 된다.

-서머셋 모옴-

솔직히 많은 부딪힘이 있었고 앞으로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.
물론 지금도 있다. 당장에만 해도 내가 지금 하는 것들중 참 계속 반복적으로
안되는 구간들이 있다. 많이 짜증난다. 그것을 계속 반복해서 연습하고 또
갖다 붙이고 처음부터 다시 하면 또 그 부분에서 막힌다..
아직 몸에 익지 않아서 그러한가 보다.. 조금더 노력해야겠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내가 좋은 씨를 뿌리면

연애를 하면

나의 능력 밖의 것